펜션홈페이지제작 중요한것은? 제주에코그린리조트 실시간예약시스템

2019. 3. 29. 11:14포트폴리오/홈페이지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보기만 해도 설레이고 기분좋아지는 펜션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바로 제주도에 있는 에코그린리조트입니다.


아마 사진만 보셔도 제주에서 여유롭게 
힐링하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실겁니다! ㅎㅎ 

 

 

 

요즘은 워낙 숙소를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나 앱들이 많아서 
펜션 홈페이지를 잘 방문하지 않을거라고 생각하시지만! 

​ ​
여행에서 숙소가 정말 중요하죠? ㅎㅎ 
그만큼 홈페이지도 방문하면서 비교해보고 신중히 결정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것 같아요!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저희가 제작한 에코그린리조트의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홈페이지 메인화면

 

숙소를 결정할 때 대부분 사진을 보고 결정하시죠? 
그래서 요즘에 펜션홈페이지를 제작할 때에는 전체 화면에 대표 사진들을 넣는 곳들이 많습니다! 

 

가끔 예전에 찍은 사진들로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는 경우들도 있는데요
절대! 정말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사진을 적용하셔야 합니다.



제주만하더라도 정말 많은 펜션, 리조트, 호텔, 게스트하우스가 있는데요 
고객이 우리 홈페이지를 방문할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

 

 

방문하는 고객  한분 한분을  놓치지 않는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 그러니 펜션홈페이지는 더더욱 고객의 눈을 사로잡는 사진이  중요하겠죠? 

 


2. 소개 페이지

 


펜션홈페이지의 메뉴는 대부분 비슷합니다. 
펜션에 대한 소개, 오시는 길, 가장 중요한 객실에 대한 소개, 부대시설 안내
그리고 요금안내 또는 실시간예약페이지, 갤러리와 공지사항 등등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객실에 대한 소개페이지와 실시간예약페이지겠죠? 
우선 천천히 페이지별로 보도록 할게요! ㅎㅎ 

 

 

에코그린리조트홈페이지제작 - 리조트소개

 

 

에코그린리조트 홈페이지 인트로에는 인사말, 소개, 오시는길 메뉴가 있습니다.
위 페이지는  그 중 소개페이지입니다! 

 

 

그리고 숙소의 위치도 아주 중요하겠죠? 
딱! 봐도 바다 앞에 위치해 있고, 공항에서 약 35분 거리라고 되어있네요! ㅎㅎ


지도가 두개가 있는데 아래 지도는 올레길15코스에 위치해 있다는 것을 표시하는 지도입니다!  
올레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관심있게 보시겠죠? 

 


3. 객실 안내



자 그럼 이제 가장 중요한 객실에 대한 안내페이지입니다. 
에코그린리조트는 리조트객실과 풀빌라객실로 구분됩니다. 

 

위에 사진은 풀빌라 중 진질동입니다. 
풀빌라 이름에 대한 설명과 사진을 먼저 볼 수 있습니다! 

 

사진!사진! 정말 중요하죠? ㅎㅎㅎ 


풀빌라 사진을 보니 너무 가고 싶네요! 

(이런 마음이 든다면 성공인거죠?ㅎㅎㅎ)

 

 

에코그린리조트 홈페이지제작 - 객실 안내

그리고 사진 하단에는 객실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객실정보를 보고 이용을 희망할 때 문의하거나 예약할 수 있도록 
상단에 버튼도 추가되어있습니다! 

​ ​

펜션홈페이지는 방문하시는 분들이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중요하겠죠? 

 

 


그리고 이번엔 리조트객실입니다~ ㅎ ㅎ
멀리 제주의 바다가 보이네요~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듯 합니다! 


 

리조트객실 페이지도 풀빌라 페이지와 동일합니다. 
단 이렇게  평면도가 추가되어 있어 객실의 구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4. 실시간예약페이지


만약 이렇게 객실을 보시고 예약을 하고 싶으시다면 ?
실시간예약페이지로 가야겠죠? 

 

실시간 예약페이지입니다. 
원하는 날짜에 가능한 객실이 확인하고 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하고 관리하기 쉬운 홈페이지를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관리프로그램도 정말 제대로 만들어드립니다! ㅎㅎ​

 

이렇게 일자별로 객실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여행날짜가 확정되지 않으신 분들은 가격과 이용가능한 날짜를 보시고 여행일정을 결정할 수도 있겠죠? 

 


그리고 요금안내 페이지입니다. 
주중, 주말/연휴, 성수기 기준으로 각 객실별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부대시설 안내

 

 

이제 객실소개를 끝내고 부대시설에 대해 안내해드릴텐데요 
부대시설의 서브메뉴는 편의시설, 레스토랑, 바베큐, 수영장, 캠핑장입니다. 


위에 사진은 캠핑장입니다! 
리조트 답게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있네요! ㅎㅎ

 

 

조식을 제공하고 있는 레스토랑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모든 부대시설에 대한 정보를 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제주에코그린리조트에는 세미나, 연회장, 웨딩홀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제주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멋진 리조트에서 결혼식을 하는것도 정말 멋지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6. 고객센터

 

 

갤러리에는 유명인의 방문사진과 사인들이 있는데요~
배우 송혜진, 장혁, 신현준...  그리고 가수 방탄소년단까지! ㅎㅎ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곳인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페이지는 고객센터입니다. 
공지사항, 보도자료, 이벤트 갤러리, 질문/답변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고객과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장소라고 할 수 있죠!





이렇게 제주에코그린리조트 홈페이지제작에 대한 이야기가 모두 끝났습니다. 
혹시 제글을 보고 제주를 여행하고 에코그린리조트도 방문해보고 싶으셨다면 좋겠네요

 

제주에코그린리조트 홈페이지 → http://ecogreenresort.com/

 

에코그린리조트 - ECOGREENRESORT -

 

ecogreenresort.com

 

하지만 그보다! 
이 글을 보시고 저희 아이스카이에 펜션홈페이지제작을
 맡기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더 좋겠습니다! ㅎㅎ 


​ ​

항상 말씀드리지만 홈페이지제작문의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자세한 계획이 없으셔도 됩니다~! 

 

 

그럼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