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MICE) 홈페이지제작도 아이스카이 - 제주국제건축포럼 JIAF

2019. 3. 28. 14:08포트폴리오/홈페이지

마이스(MICE)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기업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 trip), 컨벤션(Convention), 전시박람회와 이벤트(Ewhibition)의 

영문 앞 글자를 딴말입니다. 



저희 아이스카이는 국제회의, 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를 위한 
홈페이지제작과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데요



예를들어 박람회에서 사전/현장등록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등록관리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마이스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기술력이 있어야 가능한 일이랍니다! ㅎㅎㅎ 

그동안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유엔 아·태 지역 지도회의, 세계약학회의 
수학학회, 아시아치매포럼, 크루즈 포럼.. 등등  
정말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습니다! ㅎㅎ  


저희 솔루션으로 현재까지 수십여개의 세계심포지엄, 국제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저희 아이스카이가 전문이라고 할 수 있죠~ 😀👍

 

 

1.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홈페이지제작

 

제주도에서도 국제적인 많은 회의나 심포지엄이 열리고 있는데요 
행사를 위해 홈페이지제작과 현장등록시스템 등 솔루션 개발도 함께 필요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홈페이지는 2018년 제주에서 열린 '제주국제건축포럼의 홈페이지입니다! ㅎㅎㅎ

 

 

 

 

 

2.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메인 구성

 

우선 메인화면 먼저 소개를 해드릴게요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홈페이지제작 - 메인화면

국제적인 포럼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영문으로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번역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메인배너에는 포럼 기준으로 날짜가 카운트 되고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벌써 포럼이 끝난지 117일이 지났네요~ ㅎㅎㅎ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홈페이지제작 - 메인화면

그리고 하단에는 연사에 대한 소개와 지난 국제건축포럼의 기록 등을 볼 수 있게 구성되어있습니다. 


2016년 1회를  시작으로 아직 역사가 깊진 않아 자료의 누적이 많진 않지만 
앞으로 계속 의미있는 자료들이 많이 쌓이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ㅎㅎ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홈페이지제작 - 메뉴구성

이번에는 메인메뉴 구성을 한번 보겠습니다! 
한국어로 번역하고..ㅎㅎ 구성을 자제히 보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기본이 되는 제주국제건축포럼(JIAF)에 대한 소개와 
포럼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참가안내와 참가신청 페이지, 

마지막으로 그동안의 JIAF의 기록을 볼 수 있는 자료실로 구성되어있습니다!ㅎㅎㅎ 



기본적이지만 깔끔한 구성이죠? 
딱 필요한 것들로 구성되어 깔끔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ㅎㅎ 

 

 

 

 

 

3.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세부 페이지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홈페이지제작 - 소개

제주국제건축포럼(JIAF)을 소개하는 페이지입니다. 
조직위원장인 원희룡도지사의 인사말과 JIAF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홈페이지제작 - 프로그램

 

그 다름은 2018년 포럼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인데요ㅎㅎ
이번 주제는 ' 지속 가능한 도시를 위한 포스트 투어리즘' 이었다고 합니다! 


이미 지난 포럼이기 때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2019년 올해를 다시 기약해봐요~^^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홈페이지제작 - 일정

이번 페이지는 포럼의 세부일정에 대한 소개입니다. 
프로그램 책자도 PDF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일자별, 시간대별로 프로그램을 볼 수 있고
세션 옆 버튼을 클릭하면  어떤 강사가 어떤 주제로 발표하는지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홈페이지제작 - 세션/연사

 

그  화면이 바로 이 화면입니다! ㅎㅎ
간략한 강사님에 대한 소개와 발표 주제를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내용은 포럼에 참석하셔야 확인이 가능하겠죠?  ㅎㅎ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홈페이지제작 - 등록

 

다음은 참가안내 메뉴의 구성입니다. 
가장 중요한 등록 페이지인데요~ 사전등록과 현장등록으로 구분이 됩니다! 
등록비가 없고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등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온라인에서 사전등록하시거나 
현장에서 등록하신 분들의 데이터를 따로 시스템으로 관리하는것까지 함께 구현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홈페이지제작 - 제주관광

포럼 뿐 아니라 함께 제주도의 멋진 풍경을 관광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는데요~ ㅎ 
포럼과 관광을 함께 할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일것 같네요~! ㅎㅎ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홈페이지제작 - 행사장

 

그리고 포럼 행사장 위치와 소개페이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멋진 사진들~! 


물론 포럼에 참석하는것만으로도 의미있지만 
이런 제주의 멋진 풍경을 보기위해서라도 더 참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 I LOVE JEJU ♥ ㅎㅎㅎ)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홈페이지제작 - 갤러리

 

그동안 제주국제건축포럼(JIAF)의 기록을 볼 수 있는 자료실입니다! 
아직 역사는 길지 않지만 앞으로 차곡차곡 많은 자료들이 쌓여나갈것으로 기대합니다! 

 

제주국제건축포럼(JIAF) 홈페이지제작 - 비디오 갤러리

 

 

 

제주국제건축포럼 홈페이지 어떠셨나요? ㅎㅎ 
http://jejuiaf.org/kor

 

Jeju International Architecture Forum

About Forum, Program,Registration, Overview

www.jejuiaf.org

 

 

 마이스(MICE)라는 단어를 처음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주변에서는 다양한 포럼, 박람회 등이 열리고 있고 
그 행사를 위해 많은 것들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가자 모집을 하는 사전/현장 등록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하는 일을 
저희 아이스카이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저희가 뜻깊은 포럼 행사에 많이 참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MICE 뿐 아니라 홈페이지제작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 고민하지 마시고 아이스카이를 찾아주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