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홈페이지제작 - 제주밭담의 재미있는 이야기

2019. 3. 25. 11:10포트폴리오/홈페이지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제작 전문기업! 아이스카이입니다. ㅎㅎ 

처음으로 블로그에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이곳은 포트폴리오를 등록하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저희에 대한 소개는 다음에 작성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저희가 제작한 '제주밭담'이라는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홈페이지제작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어떤 내용을 어떻게 보여줄지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거예요

 

계속 혼자 고민하고 생각해보는 것도 좋지만 비슷한 종류의 사이트를 많이 방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당연한 소리겠지만 여러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야 놓치는 부분없이 본인이 원하던 홈페이지제작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제주밭담홈페이지 - 메인화면

 

 

제주밭담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

 

 

홈페이지제작을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멋진 메인화면을 원하시겠죠? ㅎㅎ

 

홈페이지에서 가장 멋지게 보여주고 싶은 곳!

방문하는 사람들이 가장 빨리 쉽게 찾았으면 하는 것들을 메인에 간략하게 노출시키는 것이 보통입니다! 

 

​제주밭담 홈페이지는 제주밭담을 많이 알리고 많은 분들이 찾도록 하는것이 목적이랍니다! 

그래서 제주밭담 메인 상단에는 멋진 제주밭담의 영상을 보실 수 있어요!ㅎ

 

 

 

 

 

 여기서 잠깐!! 홈페이지를 만들고 나서 뭔가 수정하고 싶을 때 꼭 있으실거에요

홈페이지를 제작하면 직접 사진이나 텍스트를 관리할 수 있는 관리자페이지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가하거나 수정할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 가능하겠죠!

물론 직접 수정이 어려운 부분들은 저희와 유지보수 계약을 할 수도 있고

수정이 필요할 때마다 요청을 할수도 있답니다!

홈페이지는 만들고 나서 관리도 아주 중요하기 때문에!

메인화면의 사진이나 페이지별 자료를 계속 등록하고 수정할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가 매우 중요하죠

그 부분에서는 저희 아이스카이의 관리프로그램을 자신있게 추천!ㅎㅎㅎ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럼 다시 페이지 소개를 ...ㅎㅎㅎ

 

 

제주밭담 홈페이지의 메인화면

 

 

 

메인 중간부분에는 밭담에 대한 정보와 멋진 사진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밭담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홈페이지 메인화면만 봐도 

제주밭담이 무엇인지 아시겠죠? 

물론 명칭이 '제주밭+담'이긴 합니다. ㅎㅎㅎ

 

 

 

 

제주밭담 홈페이지 메인 하단

그리고 메인 가장 하단에는 제주밭담의 기념품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홈페이지에서 판매기능이 없는대신

아래 소개하겠지만 오프라인 매장 소개 페이지를 제작했어요

 

 

 

2. 제주밭담 홈페이지 - 세부페이지 소개

 

 

 

자 그럼~ 페이지를 소개해드릴텐데요! 

전체 페이지를 소개하기에는 양이 많으니 몇몇 페이지만 소개해드릴까해요! ㅎㅎ

 

 

제주밭담 홈페이지 메뉴 구성

 

 

한눈에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보이시나요? 

 

​어떤 메뉴로 구성할지도 아주 중요한 부분이죠~

 

 카테고리별로 잘 분류하고 제목도 직관적이어야 원하는 내용을 한눈에 쉽게 찾을 수 있고 

또 새롭게 관심이 가는 내용들도 천천히 둘러볼 수 있겠죠? ㅎㅎ

 

 

 

 

제주밭담과 같은 홈페이지들은 상품을 판매하는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제주밭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는 홈페이지! 

페이지뷰가 늘어날 수 있는 홈페이지가 좋은 홈페이지겠죠?! ㅎ

 

 

 

 

 

 

 

그럼 이제 진짜 세부페이지들을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제주밭담의 개요

이 페이지들은 제주밭담에 대해 설명하는 페이지입니다. 

왼쪽 사진 부분은 개요부분이고요~ 오른쪽에 지도는 제주지역 별 주요작물을 표시한거랍니다.

 

 

(참고로 좌우 이미지는 각각 다른 페이지에서 가져온 거에요~ 어떤 정보들이 있는지 대략 보여주기 위해.. ㅎㅎ)

 

제주밭담은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기이기 때문에 제주밭담에 대한 모든 설명을 담은 홈페이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멋진 사진과 쉬운 설명을 위한 그림들이 중간중간 포함되어있어 

지루하지 않게 읽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ㅎ

 

 

 

ㅎㅎ 딱봐도 캐릭터 설명 페이지입니다!

맨 왼쪽의 돼지는 머들이와 아빠, 엄마, 동생이 함께 키우는 돼지라고 하네요~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제주밭담 밭담송

 

 

계속해서 제주밭담에 대한 소개 페이지입니다. 

 

밭담송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궁금하시죠? ㅎㅎ

이 외에도 제주밭담에 대한 영상을 담은 페이지도 있습니다. 

정말 많은 자료들이 제주밭담의 이미지에 맞게 잘 구성되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ㅎㅎ

 

 

 

 

제주밭담길 소개

이제 가장 궁금해하실 제주밭담길의 위치와 걸으며 볼 수 있는 관광지들을 소개한 페이지랍니다. 

 

상단에 지도, 중간에 동영상, 하단에 관광지 사진들로 기본 구성이 되어있고 

각 돌담길 페이지마다 조금씩 다른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페이지들은 정말 제주밭담을 매력적이게 표현해서 

많은 사람들이 제주밭달음 찾을 수 있도록 하는것이 목적이겠죠? 

 

 

그래서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지도와 멋진 사진들은 필수!! ㅎㅎ 

 

 

 

 

 

제주밭담 SHOP 소개

 

그리고 밭담샵의 위치와 상품을 소개한 밭담-SHOP 메뉴도 있답니다! 

혹시 제주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 밭담길도 걷고 밭담SHOP도 방문해보는건 어떨까요? ㅎㅎ

 

 

앞서 설명드린대로 밭담상품들은 계속 추가되겠죠?

 

대표이미지와 정보를 입력해서 계속 상품을 추가할 수 있도록 관리자페이지가 구성되기 때문에 

등록, 수정, 삭제 모두 아주 편리하답니다!!ㅎㅎ

 

 

 

제주밭담 축제소개

 

 

그리고 제주밭담 축제 페이지입니다!

이부분도 매년 내용이 추가되지만 관리하기 편하겠죠? 

 

 

 

 

 

제주밭담 아카이브

 

 이 페이지는 제주밭담 아카이브 페이지입니다. 

 

 

아카이브는 기록보관소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기록을 보관하는 일은 의미있고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해요ㅎㅎ

 

 

이 페이지는 자료를 쉽게 검색하고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ㅎ 

 
 
 
 
 
 

 

 제주밭담은  모바일사이트도 함께 제작되었습니다. 

파란바다와 길게 뻗은 도로를 보니 마음까지 시원해지네요! 

 

정말 사진과 영상의 중요함을 또 한번 느끼게 됩니다! ㅎ

 

 

제주밭담 모바일 홈페이지

 

저희가 만든 제주밭담 홈페이지 어떠셨나요?? 

​목적과 브랜드의 이미지에 맞게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혹시 홈페이지제작을 하고 싶은데 메뉴구성부터 메인화면에 대한 구성 등 

할 일도 많고 복잡할 것 같으신가요??

 

 

 

 

 

하지만!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기획부터

함께 하기 때문에 홈페이지가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면 저희는 충분 합니다! ^^ ​ 홈페이지제작하고 싶으시거나 기존에 있는 홈페이지를 새롭게 바꾸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저희는 만들기 쉬운 홈페이지가 아닌 

고객이 원하는 홈페이지, 관리하기 쉬운 홈페이지를 제작해드리겠습니다!! 

 

 

 

 

 

 

* 제주밭담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보고 싶으시다면? 

http://www.jejubatdam.com

 

http://www.jejubatdam.com

 

www.jejubatd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