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정보와 숙박 실시간예약을 한번에! 제주비앤비 홈페이지제작

2019. 4. 11. 16:30포트폴리오/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제주에는 정말 많은 외국인 관광객분들이 매년 찾아주고 계신데요~ 

오늘은 
제주를 찾는 외국인을 위한!  제대로 된 여행정보사이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ㅎㅎ 



관광지, 교통정보, 음식점, 축제, 숙소 등 
정말 다양한 제주여행의 정보가 제주비앤비 홈페이지안에 모두 담겨있습니다! 

​ 저희가 제작한 홈페이지인만큼 더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ㅎㅎ 

 

 

 


1. Main

 

 

제주비앤비 홈페이지제작 - main

 

먼저 제주비앤비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입니다! 


첫 화면부터 제주의 느낌이 물씬납니다~! ㅎㅎ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제작한만큼 제주를 가장 대표하는 
유채꽃, 성산일출봉, 우도, 한라산 등의 사진이 메인슬라이드를 통해 보여지고 있습니다. 

 

 

제주비앤비 홈페이지제작 - main

 

홈페이지 메인 하단으로 내려가면 제주의 관광지, 축제, 음식, 숙소 등 다양한 제주의 여행 정보 중 
대표되는 사진들과 정보가 노출되어 있습니다. 

메인화면만 봐도 제주를 찾고 싶을 만큼 아름다운 풍경사진과 먹음직스러운 음식사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그리고 각 컨텐츠를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되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2. Pippi? Wondering who I am? 

 

제주비앤비 소개

 

홈페이지에는 메뉴와 별도로 상단에 여행팁과 교통편 안내, 그리고 사이트 운영자의 인사말이 있습니다!

그 중 위에보이는 페이지는 인사말인데요~
본인에 대한 소개와 왜 사이트를 만들게 되었는지 어떤 정보가 있는지 등에 대한 운영자의 글입니다. ㅎㅎ



사이트를 보시면 제주여행을 후회하지 않을만큼 
정말 좋은 정보들이 많이 담겨있다는걸 느끼실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주비앤비 홈페이지 속! 제주여행 정보를 하나하나 함께 만나보시죠~~!! 

 


3. Most Popular

 

제주비앤비 - 인기 있는 제주여행지

 

가장 처음 보여지는 메뉴는 인기있는 제주여행지를 소개하는 페이지입니다. 
사진만 봐도 제주를 찾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시나요? ㅎㅎ


페이지 상단에 있는 지도를 통해  지역별로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코스를 짜는데도 아주 수월합니다 ㅎㅎ

 

 

 

제주비앤비 - 인기 있는 제주여행지

 

그리고 이렇게 각 여행지를 클릭하면 여행지에 대한 상세안내페이지를 보실 수 있는데요 
예쁜 사진과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4. See & Do

 

 

제주비앤비 - 여행지 소개

 

다음은 제주 여행지에 대한 소개입니다. 


대부분 여행을 계획할 때  목적지는 여행지의 사진을 보고 결정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멋진 사진! 만으로도 충분한 여행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만봐도 제주가 어떤 곳인지 그려지시나요? ㅎㅎ 

 

 

 

제주비앤비 - 여행지 소개

 

​ 이렇게 멋진 사진들로만 구성되어 있는것에 감탄하게 됩니다! ㅎ
혹시 제주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제주비앤비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5. Food & Drink

 

 

제주비앤비 - 제주 맛집 소개

 

다음은 모두가 좋아하는 맛집에 대한 소개입니다!


맛집도 지역별로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주변 식당을 찾을 때 아주 유용할 듯합니다! ㅎㅎ

 
카테고리자체도 다양하게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음식을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사진을 클릭하면~

 

제주비앤비 - 제주 맛집 소개

 

이렇게 상세안내페이지를 볼 수 있는데요 
메인사진을 기준으로 다양한 사진들로 구성되어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운영자인 Pippi님이 엄선한 맛집들이라고하니 
광고 때문에 맛집 결정이 혼란스러우신 분들은 
이 사이트를 참고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ㅎㅎㅎ

 

 


6. Where to Stay 

 

제주비앤비 - 제주 숙소예약

 

다음은 제주에 있는 숙소들을 안내하는 페이지입니다. 


숙소페이지도 다른 메뉴들과 같이 
상단의 지도를 클릭하면 원하는 지역에 있는 숙소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여행 동선 상 숙소 위치도 아주 중요하기 때문에 
지역별로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면 여행계획을 짤 때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ㅎ 

그리고 조식, 바다앞, 파티가 있는 숙소 등의 컨셉별로도 볼 수 있고 
싱글, 트윈, 더블 등 객실 종류별로도 숙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GOOD!!)

 

 

제주비앤비 - 제주 숙소예약

 

원하는 숙소를 크릭하면 상세페이지에서 
다양한 사진과 숙소 운영자의 인사글 등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제주비앤비 - 제주숙소 안내 상세페이지

 

그리고 이렇게 객실별 가격과 위치, 부가서비스 등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세계각국에서 방문하기 때문에 통화별로 요금을 볼 수 있습니다! (센스 있네요! ㅎㅎ )


객실 메인 사진에 '자세히보기'를 클릭하면 바로 아래와 같이! 

 

 

제주비앤비 - 제주 숙소 객실 자세히 보기 화면

 

객실의 상세 사진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숙소를 예약할 때는 사진을 보고 선택하기 때문에 
다양한 위치에서 찍은 사진들이 많을 수록 
숙소를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제주비앤비 - 제주 숙소 예약하기

 

숙소를 다 구경하시고~! 
예약을 희망하신다면! 

​ 예약신청을 클릭하여 예약을 남길 수 있습니다! ㅎㅎㅎ 
숙소 예약은 회원가입 후에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7. What's On

 

제주비앤비 - 제주의 다양한 즐길거리

 

다음 페이지는 제주의 축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소개하는 페이지입니다! 
마찬가지로 지역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상세페이지를 누르면! 

 

제주비앤비 - 제주 들불축제

 


이렇게 멋진 안내페이지가 나타납니다! ㅎㅎ 


들불축제는 올해 아쉽게 끝이 났기때문에~ 
다른 멋진 축제를 검색해주세요~! ㅎㅎㅎ

 

 

 


8. Community​

 

 

 

제주비앤비 - 커뮤니티

 

이 페이지는 질문을 남기면 운영자가 답변을 하는 페이지입니다. 
커뮤니티 메뉴에는 리뷰 , 문의, 공지사항 페이지로 나뉩니다. 

 

 

 


 

9. Travel Tips

 

 

 

제주비앤비 - 교통정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페이지는 메뉴로는 구성되어 있지 않지만 
홈페이지 상단에 버튼이 있는 여행팁 안내입니다. 


외국인이라면 특히 어려울 수 있는 교통정보가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버스, 택시, 시티투어버스, 렌트카, 티머니 이용 등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정보가 아닐까 합니다! 

 

 

제주비앤비 - 여행 팁

 

그리고 이렇게 제주여행 관련 사항도 꼼꼼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입국/비자, 세금 환급, 제주에 대한 소개까지~ 
제주비앤비 홈페이지 안에 다양한 제주여행정보가 담겨있습니다. 


이런 정보를 정리하고 안내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셨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제주비앤비 홈페이지 어떠셨나요? 
목적에 맞게 정말 다양한 제주여행의 정보를 제대로 안내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 저도 홈페이지를 더 자섹히 보며 제주여행을 계획해봐야겠습니다!ㅎㅎ 


제주비앤비의 제주여행정보를 더 보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http://jejubnb.net

 

http://jejubnb.net

 

jejubnb.net

 

 

그리고 이런 여행정보 홈페이지, 여행상품 안내 홈페이지가 필요하시다면

아이스카이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

​ 

당신만을 위한 최고의 홈페이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