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쇼핑몰제작 - 제주선물로 좋은 제주수! 홈페이지제작이야기

2019. 4. 12. 13:34포트폴리오/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제주의 천연자연으로 만든 화장품 'JEJUSU'를 아시나요??

​ 갑자기 화장품 광고냐고요? ㅎㅎ ㅎ
저희가 제작한 JEJUSU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사실 이 쇼핑몰은 제작한지 조금 되긴했어요~
하지만 홈페이지관리는 저희가 아직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저희가 제작한 제주의 쇼핑몰을 소개해드리고 싶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쇼핑몰 메인화면

 

제주수 쇼핑몰 메인화면

 

먼저 제주수 쇼핑몰 메인화면입니다! ㅎㅎ 

​ 쇼핑몰 첫 화면부터 자연자연 하죠? ㅎㅎ 
앞서 설명드린대로 제주수의 제품은 제주의 천연자연을 원료로 제작하였는데요 


메인슬라이드에 있는 제품은 편백나무,  한라봉에서 추출한 성분이라고 하네요! ㅎㅎ

 

 

제주수 쇼핑몰 메인화면

 

 

메인 슬라이드는 3개로 구성되고 세로바를 클릭하면 
다음 슬라이드를 볼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제주수 쇼핑몰의 메뉴는 소개페이지와 상품 소개, 그리고 커뮤니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먼저 소개 페이지를 설명드릴게요 

 


INTRODUCTION 

 

제주수 쇼핑몰 소개 페이지

Introduction 메뉴는
경영이념, CEO인사말, 연혁, 공장소개. 조직도, 오시는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위에 보시는 페이지는 경영이념인데요~ 
기업이미지가 제주의 천연원료를 이용해 정직한 기술로 만든 화장품이라는 이미지입니다. 


한눈에 봐도 브랜드의 이미지가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제주수 쇼핑몰 연혁

 

연혁에 대한 소개 페이지도 있습니다. 
당연히 브랜드에 대해 아직 생소하다면 믿고 구입하실지 고민이 되시겠죠? 

 

 

​ 그래서 이렇게 회사가 걸어온 길을  보여주면 더 믿음이 가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특허증 등의 인증받은 사진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

 

 

제주수 쇼핑몰 - 공장소개

 

다음은 공장소개입니다. 
공장의 건물전경과 내부 시설에 대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 시설사진을 보니 더 믿음이 가는것 같네요! ㅎㅎ


자! 그럼 이제부터는  쇼핑몰에서 가장 중요한 제품소개 페이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JEJUSU

 

 

제주수 쇼핑몰 상품 안내

 

제주수의 제품은 크게 세분류로 나눠져 있는데요 
먼저 JEJUSU 상품들입니다. 


샴푸, 바디워시, 에센스 등 다양한 상품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제주수 쇼핑몰 JEJUSU 상품 브랜드소개

 


말씀드렸듯이 제품이 3개로 분류되기 때문에 각 브랜드에 대한 설명페이지도 있는데요 

위에 보시는 페이지는 JEJUSU 브랜드에 대한 소개페이지입니다. 

그 다음은 제품 상세페이지를 봐야겠죠? ​

 

 

제주수 쇼핑몰 상품 안내 상세페이지

 

제주수 화장품의 특징인 제주천영원료가 특징인 만큼 
어떤 원료로 제작했는지에 대한 설명이 먼저 보여집니다. 


그리고 밑으로는 사용 방법과 사용 순서 등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수 쇼핑몰 상품 안내 상세페이지

 

가장 하단에는 모든 상품에 공통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입력 항목이 있는데요 


중간에 이미지는 상세페이지를 디자인해서 넣어야하지만 
이런 정해진 항목들은 홈페이지 관리자프로그램을 통해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ㅎㅎ 


사용 방법과 원료, 그리고 제품정보(피부타입, 사용기간, 제조원 등등)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고객이 우리 쇼핑몰을 방문할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그리고 그 방문한 고객이 상품리스트를 볼 확률은요? 


또 상품리스트에서 상품을 클릭해서 상세페이지를 보게 될 확률은요? ㅎㅎ


쇼핑몰의 목적은 매출입니다! 
고객이 쇼핑몰을 방문해서 예약까지 이루어지도록 
상품을 매력적으로 어필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제주수쇼핑몰 패키지 디자인

 

그래서 사실 모든 페이지가 다 중요하긴 합니다. 

위에 보시는 상품은 동백오일로 만든 제품인데요~


제품 용기와 제품 박스를 저희가 디자인했습니다 ㅎㅎ 
저희는 상품 디자인 등 패키지디자인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ㅎㅎ

 

 

 


 

CELLTIP

 

제주수 쇼핑몰 상품 리스트

 

다음은 CELLTIP 상품 리스트입니다. 

마찬가지로 상품 대표사진과 용량,가격을 먼저 보실 수 있고요 

 

 

'브랜드스토리' 탭을 눌러 CELLTIP상품의 브랜드에 대한 소개 페이지도 보실 수 있습니다. 


'깨끗한 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프로페셔널 코스메틱'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제주수 쇼핑몰 상품 안내 상세페이지

 

다음은 상품을 클릭했을 때 보여지는 상세 페이지입니다~ 


쇼핑몰인만큼 상품리스트와 상품 상세페이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미지도 언제든 수정이 가능하니 
좋은 디자인, 좋은 내용이 있다면 계속 업데이트해주는것도 중요하겠죠? 

 

 

 


COMMUNITY

 

제주수 쇼핑몰 커뮤니티 페이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메뉴는 커뮤니티입니다!
커뮤니티는 공지사항과 체험단후기, 언론보도, 이벤트, 갤러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ㅎㅎ

​ 위에보시는 페이지는 체험단 후기로 이용해보신 분들이 남긴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 ​

참고로 저희가 제작했을 당시에는 상품 안내만 하고 온라인에서 판매는 되지 않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제작한 주문 페이지는 보실 수 없지만~

​ 상품 판매 페이지는 당연히 제작 가능합니다! 


쇼핑몰은 상품의 매력을 어필하는 페이지인만큼 
구성이나 디자인이 중요합니다! 
저희가 고객도 만족하고 방문자도 만족하는 예쁜 쇼핑몰을 제작해드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