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웨딩스냅 찍기 좋은 계절이 오네요! 스냅사진 예쁜 홈페이지소개

2019. 4. 22. 09:33포트폴리오/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이제 곧 5월이 찾아오고 날씨가 더 따뜻해지겠네요~^^ 


오늘은 제주에서 웨딩스냅사진을 촬영하는 업체인 
제주투어앤웨딩 홈페이지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제주투어와 웨딩이라니 
이름만 들어도설레이네요~^^ 

 

 


그럼 오늘도 저희 아이스카이가 제작한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홈페이지는 메뉴와 페이지구성이 심플합니다!
딱 필요한 내용을 전달하고 
사진으로써 방문자에게 어필하는 홈페이지기 때문에죠! 


그럼 멋진 제주웨딩스냅과 함께 
제주투어앤웨딩 홈페이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먼저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당연히 웨딩스냅사진 업체를 선택할 때 
사진 결과물의 만족도를 보겠죠! 



그렇기 때문에 메인화면부터 
제주의 아름다움과 커플의 모습을 예쁘게 담은 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벚꽃나무 아래에서 찍은 사진도 있네요 
아쉽지만 지금은 벚꽃이 다 졌네요..


하지만 제주에는 사계절 내내 
꽃축제가 열릴만큼 다양하고 예쁜 꽃들이 많기 때문에 
어느 계절에 촬영을 하든 예쁜 꽃과 함께 사진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


유명한 유채꽃, 해바라기, 동백꽃, 수국부터
메밀꽃, 라벤더, 튤립, 핑크뮬리 등등 
정말 다양한 꽃들을 여행 중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홈페이지에 메뉴가 많지 않고 
메뉴별로 페이지 수도 많지 않습니다!

​먼저 보시는 페이지는 회사소개 페이지인데요

눈치채셨겠지만 제주투어앤웨딩은 
외국인을 대상으로 웨딩촬영을 하는 업체입니다^^

 

 

 

 

 


일정

 

 

 

다음페이지는 촬영일 일정을 소개하는 페이지입니다. 
사진만 봐도 알 것 같습니다^^ 

 

 

 


갤러리

 

다음은 제주웨딩스냅 홈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갤러리 메뉴입니다. 

테마별로, 스튜디오별로 사진을 볼 수 있네요

 

 

 

말씀드린대로 
홈페이지제작 구성자체가 
회사소개, 일정소개, 갤러리, 문의하기 


이렇게 4가지 메뉴로 페이지 구성도 단순해서 
사실 소개해드릴 페이지가 많지는 않습니다.^^;

 

 

 

 

오늘은 홈페이지제작 소개대신 
제주웨딩스냅 사진을 홍보하는 것 같네요 ^^


그래도 기분 좋아지는 
제주의 아름다운 배경으로 촬영된 사진을 감상해주세요^^

대표사진 아래로 동일 테마의 사진들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제주의 푸른바다 사진은 기본이고!
이렇게 노을이 지는 바다에서 촬영하는 사진도 정말 분위기 있네요 

사진을 하나하나 클릭하지 않고
테마별로 사진을 한번에 볼 수 있는 구성이라 편리하고 좋네요! ^^

 

 

 

 

 

스튜디오 실내에서도 촬영이 가능하고요 


저희가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처럼 모든것을 결과물로 보여주는 작업이라 
사진 촬영물에 대한 홍보가 주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희가 홈페이지제작 포트폴리오를 강조하는것과 같은거겠죠? ^^ 

 

 

 

 

 

실제로 홈페이지에 가시면
더 예쁜 사진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마지막 소개해드릴 페이지는 문의하기 입니다.  ​

 


홈페이지상에서 예약접수를 받지 않기 때문에 
1페이지로 업체에대한 정보와 연락처, 문의하는 방법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저희가 제작한 제주앤웨딩 홈페이지 어떠신가요? 

 


웨딩촬영을 계획 중이시라면 제주에서 촬영해보는건 어떨까요?
사진만봐도 제주를 여행하고 싶다는 생각이드네요!^^


웨딩스냅사진의 명소
제주도를 많이 많이 찾아주세요!